소액결제현금화 Secrets

Wiki Article

휴대폰 소액결제 잔여가 남아있으셔도 다날이라는 회사속에 할당된 한도를 초과하였을 시 나타나는 문구입니다.

왜냐하면 업체마다 정책미납 루트가 모두 다르기 때문이고, 정책미납 해결 루트가 많은 업체를 잘 선택해서 진행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물론 해당 핸드폰에 한도가 최대치가 아닌 적게 설정이 되어있다면 한도를 올려서 서비스가 가능하고 한도를 다 사용하셔서 소액결제 서비스를 이용 하지 못하시는 분들에게는 다른 서비스를 안내해드리면서 서비스를 이용 할 수 있게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앞서 제가 직접 다른 블로그나 게시물들을 보아도 굉장히 복잡하게 처음보시는분들 입장에서 난해하게 해둔...

간혹 정보이용료로 구매가 불가하고 카드결제로만 구매가 가능한 콘텐츠들도 있습니다 ^^

하지만 통신사마다 다르고 상황마다 다르기에, 업체에 문의주시면 정확한 원인을 파악하고 정보이용료 한도 내에서 최대한 결제가 가능하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

하지만, 결제대행업체의 정책상 결제가 안될때는 결제 정책 불가 오류 코드만 표시되기 때문에 원인을 알기도, 해결하기도 일반인들은 어려움이 있습니다.

한도금액에서 일부를 소진했다면, 충분히 확보가 가능한지 확인해 보시고 이용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위와 같은 조치에도 다날 정책 뚫기를 해결하지 못하셨다면 소액결제 정책전문 가능티켓을 이용하여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그 중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내려받을 수 있는 소액결제정책미납 게임으로 주로 진행됩니다.

* 통신사마다 정보이용료, 앱결제, 마켓결제 등의 명칭이 다를 수 있습니다.

마지막 일곱 번째는 소액결제 서비스가 불가능한 선불폰, 안심폰, 미성년자 휴대폰, 웨어러블기기 등으로 소액결제를 시도할 때 나오는 정책입니다. 선불폰은 사용할 요금을 휴대폰에 미리 충전해 사용하는 휴대폰 입니다.

휴대폰 요금에 미납이나, 연체가 없는데도 정책상 결제가 불가합니다. 라는 메세지가 나오는 경우도 소액결제 정책에 해당하는 경우입니다.

정보이용료현금화 그렇기 때문에 미결제 전화기를 현금화하는 것은 수수료가 비싸더라도 미납 요금을 현금화하는 것을 전문으로 하는 업체를 찾는 이유 입니다.

Report this wiki page